자주 하는 질문

Q. 결제 당일 티켓 사용이 가능한가요?

네, 가능합니다. 배송 상품이 아니므로 예매 당일부터 바로 사용하실 수 있습니다.

Q. 주문번호는 어디서 볼 수 있나요?

로그인 > 개인정보 > 주문내역 > 주문 상세 정보 페이지에서 13자리 주문번호를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.

Q. 현장에서 티켓 사용은 어떻게 하나요?

널 위한 99티켓은 전시장 현장에 도착 후 데스크에서 '널 위한 문화예술'의 예매자임을 말씀해주신 뒤, 예매 시 입력하신 연락처와 성함을 알려주시면 입장이 가능합니다. 전시장마다 보다 정확한 확인을 위해 주문번호가 필요할 수 있으니, 사전에 주문번호를 미리 확인해주세요.

Q. 비회원으로 주문했는데 주문번호가 기억나지 않아요.

로그인 > 비회원 주문 조회하기를 통해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. 비회원 고객께서는 주문번호를 통해 예매 정보를 확인하실 수 있으므로 예매 시 주문번호를 캡쳐하는 것을 추천드립니다. 기타 문의는 info@artculture4u.kr 로 '전화번호/성함'과 함께 문의 부탁드립니다.

Q. 환불 규정은 어떻게 되나요?

기간한정상품으로 예매 후 7일 이후엔 취소와 환불이 불가합니다. 예매 후 7일 이내로 취소하실 경우 환불을 도와드리고 있습니다. info@artculture4u.kr 로 주문번호와 성함을 말씀해주시면 24시간 이내 확인해 환불 진행해드립니다. 환불이 정상적으로 처리된 이후, 환불 금액 입금까지 카드/은행사에 따라 3~7 영업일이 소요될 수 있습니다.

Q. '99티켓'과 '최저가 할인 티켓'은 무엇이 다른가요?

'99티켓'은 높은 할인율을 비롯해 전시 굿즈 등 특별한 혜택이 추가된 프리미엄 티켓 상품입니다. 최소 99장부터 선착순 한정 수량 판매됩니다. '최저가 할인 티켓'은 프리미엄 혜택은 없으나 시중 가격의 최저가로 티켓을 구매하실 수 있는 상품입니다.

1:1 문의

페이스북
floating-button-img